벌써 2월의 마지막 월요일이네여 ...
김미현
2006.02.27
조회 32

시간이 참 빠른것 같아요 .. 문득 달력을보니

벌써 2월의 마지막 월요일이네여 .. 2월달은 다른달보다

날짜가 짧아서 좀 손해보는 기분도 들는것 같아요 ..

주말에 잠깐 비가내리더니 날이 좀 추워졌네요 ..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인지 몸이 으실으실 추우면서

감기기운이 도는것이 영 몸이 무거운것이 마음까지

가라앉아 버렸어여 .. 이럴때 " 권용욱"님의 노래 " 인생"을

들으면 기운이 좀 날꺼 같은데 ..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활력소가 될 수 있게 들려주실래요 ..

세원님과 청취하시는 모든님들 월요일 즐겁게 출발하시고요

활기차게 보내는 하루 되셨으면 해요 ^^*


신청곡 꼭 부탁 드릴께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