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월의 마지막 월요일이네여 ...
김미현
2006.02.27
조회 32
시간이 참 빠른것 같아요 .. 문득 달력을보니
벌써 2월의 마지막 월요일이네여 .. 2월달은 다른달보다
날짜가 짧아서 좀 손해보는 기분도 들는것 같아요 ..
주말에 잠깐 비가내리더니 날이 좀 추워졌네요 ..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인지 몸이 으실으실 추우면서
감기기운이 도는것이 영 몸이 무거운것이 마음까지
가라앉아 버렸어여 .. 이럴때 " 권용욱"님의 노래 " 인생"을
들으면 기운이 좀 날꺼 같은데 ..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활력소가 될 수 있게 들려주실래요 ..
세원님과 청취하시는 모든님들 월요일 즐겁게 출발하시고요
활기차게 보내는 하루 되셨으면 해요 ^^*
신청곡 꼭 부탁 드릴께요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