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ime ... ^^*
이유정
2006.02.23
조회 52
기나긴 겨울이 안녕을 고하고, 봄이 문턱을 넘었나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요.
밝고 따뜻한 햇살이 포근한 오후........햇살 받으러 가야겠습니다
점심후 식곤증 아니 춘곤증이랄까 좌우지간 졸음이 오네요
커피 한잔하면서 정신차리고자 음악신청하고
2시간 함께 좋은시간 가져봅니다
오늘도 화사한미소 가득한 좋은 날되세요~
1.조관우- 길
2.사월과오월 - 나비하나
3.조용필 - 돌아와요 부산항에
4.안치환 -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