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이네요,
정화철
2006.02.22
조회 45
오는 봄을 시샘하듯 바람이 조금 불지만, 봄이 거의 다 온것 같네요.
같이 듣고 있는 양미로 인해 듣기 시작했습니다.
아주 좋은 오후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치현 "사랑의 썰물" 을 신청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