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잘 다녀왔습니다
유정옥
2006.02.20
조회 39
영재님!작가님!
방송덕택으로 토요일은 추가열씨의 콘서트에 잘 다녀왔습니다.
1년에 한두번 콘서트에 가는데 올해는 한번 더 늘어나겠는데요.
감미롭고 아름다운 추가열씨의 목소리에 취해 행복에 빠져있다
왔습니다.
행복한 시간 갖게 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 콘서트인 만큼 초대권으로 가기는 추가열씨께 죄송한 마음도 들었어요. 하지만 그만큼 CD를 구입했으니 매너가 아주 없진 않죠.
추가열씨 앞으로 건강하시고 지금보다 더 마니 사랑받는 그리고
우리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좋은 노래 마니마니 불러주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봄냄새가 나는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리고 그날 초대손님으로 나오신 윤태규씨의 노래도
아주 좋았어요.
들려주신다면 신청하고 싶습니다.
'너 때문에' 'My way'중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