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정화철
2006.02.20
조회 29
사랑하는 양미와 아마도 이노래를 듣고 있을때면, 을왕리를 가기위해서 차안에서 듣고 있을것 같군요,
제가 주말엔 듣지 못했는데,,,"두바퀴로 가는 자동차"를 틀어 주셨는지요? 만약에 안틀어 주셨다면, 다시 한번 신청하구요.
틀으셨다면, 윤현석이 부른 "Love" 듣고 싶군요.
날씨가 좋아 모처럼 드라이브 나왔습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