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향기 가득담은 들꽃차에
생생라이브로 주신 음악과 함께
이 한 주
환하게 웃으며 시작하렵니다.....오늘도 멋지게 열어주세요.
강수님& 태규님도
이쁜 한 주 건강하고 밝은날 열어가길 .........^*^
늘 함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나릇한 오후에 조은음악 들려주심에 고맙슴니다.
이미키/ 이상의 날개
전영록/ 애심
양하영/ 말하고 싶어요
Nana Mouskouri / over And over
Juice Nuten / Angel of the Morning
Lobo / We Will Be One By Two Today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