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휴식^^
김원정
2006.02.21
조회 44
한 7년만에 첨으루 긴 휴식의 시간을 갖는거 같아요^^
교통사고로 잠시 휴가를 얻었거든요...

날씨가 마니 풀려서 너무 좋아요^^ 커피한잔에 음악을 들으면서...여유있는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날인것 같애요^^

몸이 얼렁 나아서 다시 힘찬 모습으루 일할수 있게~~
좋은 노래 한곡 틀어주세요^^

신청곡은 권용욱님의 "인생" 꼬~~옥 들려 주실꺼죠^^

그럼 늘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