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이요...
이현숙
2006.02.17
조회 48
날씨가 많이 추워요..
햇살은 따듯한데 말이죠..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있는
언니한테 노래선물하나 해주고싶습니다.
유영재님이 도와주실꺼죠??


왁스--황혼의문턱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