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겨울
이승진
2006.02.18
조회 45
낼일찍 별보고 나갈일이 생겼는데 조금은 걱정
성급한 봄느낌은 아직은 금물인거같아요
털모자라도 푹 눌러써야겠는데요
그러다봄 어느날 갑자기 우리곁으로 나른한 봄기운이
보시시... 미소짓겠죠~ ~ ~
감기조심하세요 님들~ 스카프소녀ㅎㅎㅎ~ ~

신청곡
밤에피는장미
청아한사랑
파초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