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Re: 정말 고맙습니다.
김갑성
2006.02.21
조회 15
딴데 올릴 때는 쥔장님의 이름도 올려 드릴께요.
ㄳ ㄳ


가요속으로(추억의)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네^^
> 물론, 가져 가셔도 됩니다.
>
>
>
> 기적소리(1400khz)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 그리고 딴 게시판에 좀 올리면 안될까요?
> >
> > 사진이 참 낭만적이네요.
> >
> > 허락해 주신다면 정말 고맙겠는데요.
> > 답변 좀 부탁드려요.
> > 쥔장님?
> > 가면서 추천 하나 쏘고 가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