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정도껏 트시오!
구미회
2006.02.16
조회 101
방금 5시전에 틀었던 여가수노래
가사일부분(죽도록사랑-)
다른 채널이 주파수가 잘 안잡혀 할수없이 듣는데,
위 노래 이틀에 한번꼴로 틀던데,당신하고 무슨 관련된
여자인줄 몰라도 이젠 그만 띄워주시지!
아니면 당신 집에서 혼자 듣던가!
당신얼굴 홈피들어와서 첨 받는데,그 얼굴같고
그 능력에 그 자리앉아 있는게,황당할 따름.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