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정화철
2006.02.16
조회 55
반갑습니다,,
40중반을 마악 넘긴 청취자입니다,
듣기는 자주 들었지만, 이렇게 인터넷을 통하여 노래를 처음으로 신청합니다,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모든것을 아낌없이 주는 양미에게 고맙다는 말과 함께,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군요,

두발로 가는 자동차 를 신청합니다,,,지금 같이 듣고 있거든요,,
부탁합니다,,그리고 수고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