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
김정주
2006.02.14
조회 40
회색빛안개속을뚫고서울에왔어요.
삼천리반도모두가안개속에묻혔드라고요.
산안개자욱히퍼지는지리산자락!
몽환적이고환상적인모습이참멋있었어요.
핸드폰으로3~4장찍어왔어요.
달리는차속에서...
혼자보기아까운그모습을~~보내드리고싶네요.
"파리는안개에젖어"라는말이생각나는날이네요.

어메라는노래가듣고싶네요
누가부르는지는모르고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