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마음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봄을 기다립니다
송현숙
2006.02.15
조회 52
안녕하세요?
봄 기운이 꿈틀 거리기 시작하는데 아직은 잠이 더 오는지 몸이 춥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 하시고 좋은음악 추억의 음악을 많이 많이 들려 주세요 ~~~ ^^*^^ ^^*^^
영재님 아니 영재씨! (먼저 님이 많이 어색하시다고 하셔서요)
바쁘게 살고 정신없이 생활을 하다보니 매일 방송은 듣지 못하지만 퇴근길에 5시40분 부터 듣고 다시듣기에 들어가서 듣곤 합니다 그래서 요즘 짜증이 많이 나요 방송을 매일 듣다가 듣지를 못해서요 영재씨의 목소리가 많이 그립네요~~~
새봄이 오고 새학기가 시작이 되니 우리아이들 학교생활 열심히 하고 우리 신랑 건강하고 회사 하는일, 개인적으로 하는일 다 만족감을 느낄수 있게 열심히 살고 저또한 회사의 스트레스 받지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쁜 마음으로 새 봄을 맞이 하고 싶네요
저희 친정 엄마도 아프신데 건강을 빨리 회복하셨으면 하고요
우리모두 기쁜 마음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새봄을 기다려 봅니다 영재씨! 아자아자 화이팅 해도 되죠
신청곡은요 김광석씨의 "일어나" 부탁 드립니다 수고 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