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 조관우씨
이경란
2006.02.15
조회 42
인천에 사는 조관우씨 왕팬입니다.
가끔 방송에 출연하시는 것 보기는 하지만 그럴때마다 조관우씨 노래보다 리메이크한 노래만 불러서 아쉬운 마음이 컸습니다. 지난번에 나온 <가을의 기적>도 너무나 좋은 곡으로 가득찼는데 왜 안부르시는지.... 지난주 타방송(콘서트7080)에 출연하셨을 때도 리메이크 곡만 불러서 속상했습니다. 오늘 진행될 귀한 시간 기대하구요, 보석같은 목소리로 <다시 또 하루를 살아>를 신청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부탁드리구요 건강하세요, 그리구 이번에 나온 CD도선물받고 싶네요. 안될까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