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아 반가워~~
이우춘
2006.02.15
조회 60
어제 초등학교 (저희 다닐때는 국민 학교라 했지만)
친구를 만났어요 한 25년 정도는 되었는가 보네요
어찌 변하였을고 상당한 궁금증을 데리고 갔는데
정말 많이 변했더라고요 아이구 아줌마는 아줌마데요
하긴 40이 넘었으니 그럴만도 하겠지요
짧은 만남의 시간이였지만 넘 즐겁고 기쁨 두배의 시간이
였던것 같아요 동심으로 돌아갈수 있는 비상구 같은...
금희야~~숙자야 반가웠다 그리고 담에 만나면
내가 저녘 맛있는 것으로 쏠게
유영재씨께서 꼭좀 전해주세요 이방송 듣고 있걸랑요^^
노래도 꼭 들려주시고요
신청곡은 1.자자의 "버스 안에서"
2.야다의"이미 슬픈 사랑"
3소리새 "꽃이 피는 날에는
4.천국의 이방인-태양의 예언
날이면 날마다 좋은 음악 감사 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