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속+ 유가속 = 행복한 오후~
콩 지
2006.02.14
조회 49
봄을 재촉 하는 안개비가~
메마른 대지를 촉촉히 적셔주는 오후
포천에 있는 친구와 같이 유가속을 듣고 있답니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같은 방송 듣고 있으니~
바로옆에 있는 느낌들어 행복합니다

성시경~~~ "두 사람"
적우~~~ "카사블랑카"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