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과 노래신청합니다..^^
유인종
2006.02.13
조회 40
안녕하세요?
항상 가요속으로를 애청하는
아줌마입니다 ㅋ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맨날 듣기만 하다가 이렇게 직접 사연을
올려보기는 참..오랜만이네요..

얼마전에
항상 시내버스 1-1를 타고 가게를가는데
여자 기사분께서 4시가 되니
가요속으로를 틀으시는거예요
기사 분 바로 뒤에 앉아있었는데
너무 반갑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머, 이 방송 좋아하세요? "
라고 물었더니 항상 들으신다는 거예요
얼굴도 잘 모르는 분과 잠시나마
가요속으로를 통해 공감이 형성되어서
너무 기뻤고 행복했습니다.

지금도 운전을 하면서
이 방송을 듣고 계실 1-1번 여자기사분
안전운전하세요^^

노래 신청합니다.
긴건모의 미안해요.
꼭 틀어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