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를 기다려야겠죠..^^
조효진
2006.02.09
조회 42
입춘이 지났다고는 하지만 아직 영하의 날씨인데,
벌써 수박이 나왔다고 하네요.
온실에서 키운 과일이나 채소가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태양열을 받은, 제철 과일의 당도나 빛깔은 따라가질 못합니다.
때를 기다리는 마음은 언제나 필요한거겠죠...
감기 조심하세요.
신청곡 [사랑을한번해보고싶어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