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 주세요
윤순이
2006.02.07
조회 40
눈이 수북이 쌓여네요
영재님 안녕하세요 수북이 쌓인 눈 많큼 커가는 딸의 사랑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중학교 교복을 입은 모습을 보니 왜 그리 뿌듯하고 이뻐보이는지요 바지만 입고 다녀든 딸은 어색하고 이상하다고 웃는 모습에 커가는 키 만 큼행복이 느껴집니다
예뻐고 밝고 사랑스런 모습으로 중학교 생활 잘 하길 우리 큰 딸에게 화 이 팅 을 외쳐 주고싶네요
노래신청합니다
이상은 사랑해 사랑해 를 신청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