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굿 입니다...
이헌석
2006.02.07
조회 35
유영재님
오늘 음악. 선곡 굿입니다.
대학가요제 실황음반이 넘 좋아요.
계속 좋은 음악 부탁해요.
낼 2부에 겨울아이 부탁해요.
2부래야 직원들이 들을수 있거든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