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_/
..Oooo
( ) .........!!
). /
(_/
..Oooo
( ) ............~!!!
). /
(_/
..Oooo
( ) ............~! ^^!!!!!
). /
(_/
ⓘ
안녕하세요
차거운 바람과 마음이 더 추운 오늘이지만
봄의 전령사 입춘이라고 하니 곧 봄이 오겠죠??
벌써 2월의 찻 주말아침 발자국 남기고 갑니다
좋은 하루 여시어요
조용필님 꿈의 아리랑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