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등병의 편지 듣고 싶어요
박혜순
2006.02.06
조회 27
아들이 군입대를 하여
얼마전 막대 하나달고
저높은 황병산으로 올라 갔습니다
1407m의 고지를 지키기 위해
오늘두 별을 헤며 달을 보며 하늘아래 높은 곳에서 이나라를 지키고 있지요
제발 발람좀 덜 불기를...
제발 눈이 덜 내리기를 오늘도 저산의 고지를 보며 기도 합니다
신청곡 들을 수 있을 런지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