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님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노래 선물...
이은옥
2006.02.06
조회 40

부천에서 열심히 일하는 친구 영란에게 음악을 들려주고 싶어요 매일 운전하면서 음악을 듣는데 유영재님 팬이랍니다....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고 일 하라고 전해주세요
홍영란 홧팅!!!
(신청곡:강산에=꺼꾸로 올라가는 연어??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