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 ,,..
손정운
2006.02.03
조회 59
영재님 ..
벌써 ,,,어느새 한달이 흘렀네요^^
딱히 거창한 계획은 아니었는데도
새해라고 새 수첩에 몆자 적였는데
그것 마저 작심삼일 이 되버렸습니다 ..
잡지에 부록으로 가계부 준다고 해서
샀는데 ..잡지만 보고
가계부는 1월 며칠까지만 ,,열심미 ..
썼네요 .,..
해마다 반복되는 일이지만 ,,올해는
불혹에 나이라고 다를줄 알았는데 ..휴ㅜ!~~~~
반상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시간 만끔은요 >>
영재님 며칠째 재목도 모르는 노래를 흥얼대고 있었는데
앗~~~!!
조용필님에 ..꿈의 아리랑 이라고 검색창에 뜨네요^%^
들려주실수 있나요^^
오늘 하루도 행복 하세요^^ 유가속 애청자 여~~~러분
따 ..따스함이 늘 ~~함께 하는 방송
봉 ...봉함엽서에 감사글을 올려서 띄어야 할뗀데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