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이현숙
2006.02.03
조회 44
안녕하세요..
듣기만하다가 인사드립니다.
내일은 봄이온다는 입춘이라는데..
다시 겨울이 오려나 봅니다.
추운날씨에 감기조심 하시고
양지바른곳에 따스한 햇살을 상상하며..

항상 고마운분들 이현경님 나순화님
김호덕님 조은희님 과 함께 듣고싶습니다
틀어주실거죠..^^


이선희....인연 듣고싶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