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 ...
손정운
2006.02.04
조회 77
             ..Oooo 
              (  )  .........~!
               ). / 
              (_/ 

                 ..Oooo 
                  (  )  .........!!
                   ). / 
                  (_/ 

             ..Oooo 
              (  )  ............~!!!
               ). / 
              (_/ 

                 ..Oooo 
                  (  )  ............~! ^^!!!!!
                   ). / 
                  (_/ 

                 ⓘ

 안녕하세요
 차거운 바람과 마음이 더 추운 오늘이지만
 봄의 전령사 입춘이라고 하니 곧 봄이 오겠죠?? 
 벌써 2월의 찻 주말아침 발자국 남기고 갑니다
 좋은 하루 여시어요
  
 
조용필님 꿈의 아리랑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