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듣는방송...
이영숙
2006.02.02
조회 75
아침겸 점심먹고 난뒤
이시간 되면 ,..2%부족한 느낌 ,
집에 먹을것이 없을까 ,
고민끝에!,,
명절에 선물이 들어온 생강 한과가 눈에 띄네요 ,
신청곡 올리고 2%부족함을
영재님이 전해주시는 ,음악과 ,
커피한잔,,,,+ ,,한과..로~채우려 합니다 ,
영재님 ,행복에 겨운시간 감사한 마음 전하며
신청곡은 ,
이시간 행복하게 듣고계신 모든 님들과 함께 나눌께요 ,
수고하시고 화이팅~!!
권영욱: 길
활주로 :탈춤
라이너스:연
휘버스:그대로 그렇게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