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ㅋ
이현경
2006.02.02
조회 56
어제 축구보는것처럼...
조마조마 아슬아슬 하게 노래가 흘러 나오느만여~~ ㅋㅋㅋ

땀 닦으시죠~ ^^ ㅋㅋㅋ..
삼십촉 백열등도.. 꺼질락 카는가 바여~^^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