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님 안녕하세요
최남용
2006.01.27
조회 32
31일이면 결혼12년째입니다, 아내 권유로 영재님 방송을 1년째 듣게되었는데, 목소리 뿐만 아니라 음악등 참 편안하게 듣고 있습니다

저녁 음식준비를 할때나 식사시 부엌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면 그 음악과 시대를 같이해온 아내와 대화를 하고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영재님에게 고맙다는 말과 건강하시길 빕니다

신청곡은 31일 (조용필. 그겨울에 찻집)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