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주를 맞이하면서~~
나상욱
2006.01.30
조회 35
오랜만에 집에서 청취하고 있읍니다 이제 내일이면 삶의터전으로
돌아갑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또 맡은바 일을 해야죠 설연후 인데도 아무곳도 가지못하고 마트에서 묵묵히 일을하고 있을 후배 박준성과 과일가게 설사장과 듣고싶읍니다 한곡 부탁 드립니다
올해에는 좋은짝을 만나서 꼭 국수좀 먹게 해달라고 전해주세요1.사랑 했나봐
2.그대 그리고 나-소리새-
3.난 너보다 널-서문탁-
4.회상 -터보-
5흔들린 우정-호경민-
6.삼포로 가는길-강은철-
7.츄억의 향기-케이 투 팝-
8.천생 연분-솔리드-
9.별.바람.햇살 그리고 사랑-김종국-
10.널 사랑 하겠어-동물원-
11.행복을 주는 사람-sg워너비-
12.보고싶다-김범수-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