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여인네와 함께
가요속으로
2006.01.25
조회 66


이게 누구의 발일까요...?
맨발로 노래하는 가수 이은미 씨의 발입니다.

맨발로 땅을 밟았을 때
분명 땅의 기운이 온몸으로 퍼지던 경험 있으실 겁니다.
살에 닿는 흙의 감촉이나,
잔디밭 위의 싱싱한 기운이 느껴져
괜히 기(氣)가 꽉 들어찬다는 생각도 해봤었는데요.

이은미 씨는 맨발로 노래하면서
어떤 기운을 받아들이고 계시는지...
사실, 그건 저도 잘 모릅니다만.^^

어쨌든, 이은미 씨와의 초대석 관심가져주시구요.
설 준비로 부산한 마음
잠시 짬내서 오셔서 쉬었다 가세요.
4시에 뵈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