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만하다가..
박진홍,,,
2006.01.25
조회 40
매일매일 컴퓨터를통해 유영재씨의 목소릴듣습니다,
팝도좋아하지만 가요가더좋습니다,

대한도지났는데 아직 날이 차가웁고
또 곧봄이올거같은데도 아직 바깥바람은 차고맵습니다.

항상 건조한사무실에 이시간듣는 음악소리가 촉촉하게
습기를제공해주어참좋습니다

좋아하는노래인데임수정 씨의 "연인들의 이야기"듣고싶습니다.

가끔은 이시간 글로도참여해보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