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이은미님~ 반가워요.
유동훈
2006.01.25
조회 46
안녕하세요~
이은미님 팬이예요.

mp3가 고장나서 며칠동안 라디오를 못 들었는데
우연히 오늘 라디오 듣다가 행운을 잡았네요~ ㅎㅎ

이은미님의 진솔한 대화 기대합니다~

보이는 라디오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공연 잘하시구요 건강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