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라이브의 귀재 강수님!^^.
남왕진
2006.01.23
조회 95

안녕하세요!
늘 듣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이 시간에 신청곡을 남겨봅니다.
간만에 들렸더니 저 아래에 반가운 분들이 있어서 그다지
낯설지는 않군요.
임순옥님과 이금하님 반가워요.^^.
이 시간을 듣노라면 강수님의 청아한 목소리에 매료되어 심취하다보면 시간이 너무나 빨리 지나서 아쉽더군요.
언제 만나도 반갑고 언제 들어도 반가운 그녀의 음색은 아름답습니다.
얼마전에 길은정님 1주기 추모콘서트 때 만났었는데 환한 미소를 띄며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얼마나 고맙던지...
지난 여름에 만났을 때보다도 더 예뻐졌던데 무슨 비결이라도 있는지요?^^..
인기도 상승하고 혹시나 올해는 국수 먹여준다는 소식이라도
있을까 하는 기대를 합니다만...
명절이 가까워 지니까 고향 생각도 간절하고 부모님과 친구들의 모습도 그립네요.
객지에서 쓸쓸하게 보내는 심정을 달래려고 강수님께 라이브
신청곡 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배인숙 :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Let Me Be There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