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김소정
2006.01.23
조회 45
안녕하세요 유영재님...

행복한 일상의 많은 일들중에 자신의 생일은 왠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고 축하받고 싶은 그런 날인가봅니다.

사실 이런 날은 부모님께 감사하며 좋은 선물을 드리면

좋을텐데요.. 저는 아침에 감사인사도 전해드리지 못하고...

저녁에는 살며시 편지라도 전해드려야 겠습니다.

신청곡 남기겠습니다.


[권진원] Happy Birthday To You

생일 선물도 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