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영재님...
행복한 일상의 많은 일들중에 자신의 생일은 왠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고 축하받고 싶은 그런 날인가봅니다.
사실 이런 날은 부모님께 감사하며 좋은 선물을 드리면
좋을텐데요.. 저는 아침에 감사인사도 전해드리지 못하고...
저녁에는 살며시 편지라도 전해드려야 겠습니다.
신청곡 남기겠습니다.
[권진원] Happy Birthday To You
생일 선물도 주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