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이재순
2006.01.23
조회 46
안녕하세요
유영재님의 가요속으로 자주 듣지만 cbs 회원가입은 안했엇지
요 그런데 어느날 해방둥이가수가 초대되었기에
반가운 마음에 그와 대화라도 해 보고 싶어서 회원가입
했지요 그러다가 쭉 훑어보는데 초대권 신청하기란이 있더라구
요 그래서 가입 선물로 <19그리고 80>이란 연극 초대권을
신청했는데 운좋게도뽑혔더라구요..감사 감사
간만에 여동생과 함께 연극 구경 정말 잘했어요
삶의 의미를 알려주는 아주 좋은 연극이었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노래 한곡 곁들여 신청할까요
내일이 동생 46회 생일입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 했는데
앞으론 행복한날이 더 많길 바라며
신청곡 <겨울아이> 꼭 들려 주시면 큰 기쁨 되겠습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