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입니다
신미숙
2006.01.21
조회 41
일하는 현장에서 날마다 영재님과 같이하지요

오늘은 듣고싶은 노래를 청합니다

최성민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임지훈의 꿈이어도 사랑할래요~~~~~~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수고하시는 영재님~~~ 아자아자~~~~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