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Sunday....**^^
루시아
2006.01.22
조회 53
오늘의 해가 동산으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단 하나의 아름다움이라도 내 눈으로 발견하게 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때 그 아름다움이 내 마음에 스며들어 아름다운 모습으로 잠들게 하소서 바람이 아주 약간 차가운 일요일 오후네요^^ 아이들 때문에 좀 부산스러운 휴일을 맞고 있습니다 감기 자리하지 않게 조심들 하시구요 마음 가벼운 행복한 날 되세요^^ 신청곡 : 김수철..."내일","못다핀 꽃 한 송이"...中에서 윗 그림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별이 쏟아진답니다^^ 머무는 곡 : Daniel Boone...."Beautiful Sunday"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