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입니다.
박현아
2006.01.19
조회 37
하늘이 오늘은 가을같습니다.

조금 찬공기도 기분 상쾌해 지게 하네요.

늦은 하루의 시작이 어떻게 보면 하루를 길게도 짧게도 느끼게 하는데..

하는일이 워낙에 불규칙하다보니 그렇습니다.

신청곡하나 등록하고 갑니다.

^^

박강수씨-------울지말아요 신청할께요~

오후내내 라디오 듣겠습니당....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