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있어요
김은혜
2006.01.19
조회 42
바깥 날씨 기온이 마침 봄인것 같이 느껴집니다.
사무실의 난방을 잠시 끄고 창문을 열어 놓고 밖의 공기도
느껴보고 있어요.
그냥 이대로 쭉욱---- 봄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영재님 오늘 하루도 좋은 방송 잘 듣겠습니다


신청곡 - 혜은희 : 제 3한강교
이은하 : 겨울장미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