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신청합니다
성란희
2006.01.20
조회 44
일주일의 마감을 하는날입니다 . 다가오는 봄은 모두에게
기쁨과 희망의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회사일로 마음
분주한 수민 아빠에게 23년전 처음 만날때 듣던 노래
전합니다.신청곡 - 김수철 - 내일
유익종 - 그리움 . 그저바라볼수만 있어도

이시간 너무 좋아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