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싶은곡이 있습니다.
아리랑
2006.01.18
조회 56


점심을 먹고
난로 옆에서 일 시작하니
나른합니다.
어제 원두커피 한 봉지를 선물 받은걸
따뜻한 물 한잔 위에 동동 띄우고 향기가 취해봅니다.
마치
가요속으로~~에 빠져들때의 그 아름다운 향기가
흘러나오는듯합니다.ㅎㅎㅎ

음악과 함께 인연 맺어진 현경씨,연자씨와 함께 듣고 싶습니다.






모세-[사랑인걸]

최성수 [애수]

노영심[그리움만 쌓이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