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싶은곡이 있습니다.
아리랑
2006.01.18
조회 56
점심을 먹고
난로 옆에서 일 시작하니
나른합니다.
어제 원두커피 한 봉지를 선물 받은걸
따뜻한 물 한잔 위에 동동 띄우고 향기가 취해봅니다.
마치
가요속으로~~에 빠져들때의 그 아름다운 향기가
흘러나오는듯합니다.ㅎㅎㅎ
음악과 함께 인연 맺어진 현경씨,연자씨와 함께 듣고 싶습니다.
모세-[사랑인걸]
최성수 [애수]
노영심[그리움만 쌓이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