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라이브 듣는날이네요..
유경이
2006.01.16
조회 35
노래 신청합니다

엄마가 섬그늘에 이노래랑요
김광진씨에 편지
그리고 김광석씨에 서른즈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예뻐지세요
강수씨 왕 팬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