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날이 며칠째 포근해서 너무 좋아요^^ 유가속 여러분께...국화 차 올립니다 국화 향 같은 유가속과 함께...여유로운 오후 시간되세요 진이형님 어머님이 많이 편찮으세요 빠른 쾌유를 위해 기도합니다 신청곡 : 다섯 손가락..."새벽기차" Brown eyes..."벌써일년"..or.."with coffee" 조용필..."킬리만자로의 표범"(너무 길까요...??^^)
茶 한잔의 休와 삶의 香...
루시아
2006.01.17
조회 45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