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한가로운 토요일 오후...구리에도 지난달 전철이 생긴거 영재님 도 아시나요? 처음 타 보았는데 빠르고 너무 편리하네요 오전 근무하고
방산시장가서 재료 사왔어요.
찐~빵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마트에파는 호빵은 별로 맛이없어서....
예전에 베이커리 배울적에 적어두었던 레시퍼 보고
지금 찐~빵 만들고 있어요 지금막~ 발효시작했는데
1시간 발효후 모양만들어서 또 20분 2차발효 라네요...
잘 되야 될텐데 ....막간을 이용해서 부지런히 손닦고 왔어요
신청곡
김종환의 존재의이유
이선희의 겨울애상 부탁해요~~~~~~~~~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되셔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