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한곡 신청합니다.
한양희
2006.01.14
조회 41
이젠 눈이 지겨우신분 들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어스름한 저녁에에 듣고 싶은 노래가 있습니다.

"백미현" 이라는 가수가 부른 "눈이 내리면"이라는 곡입니다.

혹시 방송을 듣고 계실지도 모르는 "실용오디오"회원 들과 같이 듣고 싶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