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올려요~
이옥진
2006.01.14
조회 35
유영재님 오랜만이군요 신청곡은 안보내도

하루도 빠짐없이 방송 잘 듣고있어요 ^^

저를 아는 모든분들과 수와진의 파초 듣고싶네요 ...

월요일 부탁드릴께요 ...수고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