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신청합니다.....
김숙자
2006.01.15
조회 36
유영재님 안녕하세요!!!
가끔 모바일로도 참여를 하고 그러는데 오늘은 교회갔다가

지금 왔어요 방송들으면서 노래 신청합니다...

노사연 : 만남 꼭 듣고 싶어요..

노래들으면서 집안 청소좀 할거에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