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신청곡
김진수
2006.01.13
조회 57
수고하십나다
항상 좋은노래감사합니다
신청곡은 이창휘의 겨울아침창가에서서 참분위기 있는노래입니다

서툴러서 많은사연을 보내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